패치 AI 컨택센터

에네이의 빅데이터기반 인공지능 엔진을 활용한 컨택센터 클라우드 입니다. 가상번호를 활용해서
녹취, 컬러링, 콜백메세징 다양한 콜센터 주요기능 제공 및 자동고객프로파일링 기능을 통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.
수집된 고객데이터를 활용하여 온라인타겟광고 및 다이렉트마케팅(문자, 알림톡, 이메일)영역 까지 확대가 가능합니다.

활용법

  • 1. 마케터없이 마케팅을 하고싶은 사업자

    전화문의 및 웹,채팅로봇 등에서 수집되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수집된 정보를 자동으로 데이터를 생성해 디지털마케팅을 위한 지표로 활용됩니다.

  • 2. 신규사업을 하면서 고객정보가 없는 사업자

    고객정보가 없어도 업종 및 유형별 맞춤형 타겟광고를 통한 매출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  • 3. 다이렉트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고싶은 사업자

    개인화url분석 문자/알림톡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여 문자/알림톡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주요기능

  • 자동고객 프로파일링

    패치콜 플랫폼으로 유입되는 콜로그 기준으로 자동고객 리스트를
    생성하여 타겟광고 및 다이렉트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로 활용됩니다.

  • 고객 프로파일링 강화

    고객데이터가 없어도, 업종 및 유형에 따라 타겟광고 할 수 있으며,

  • 녹취

    신청한 번호 별 전수녹취
    녹취파일은 웹 콜로그 조회에서 확인 가능

  • 다이렉트마케팅(대량문자/알림톡)

    대량문자 및 알림톡 서비스 입니다. 경쟁사 대비 차별화 포인트는 다이렉트
    마케팅의 발송시 개인화url를 활용한 효과분석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자동타겟광고(페이스북/인스타그램)

    고객프로파일링 기반 자동타겟광고 서비스 제공 One Click 으로
    타겟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CALL BACK 메세징

    전화 부재중 또는 통화종료 후 발신자에게 이벤트, 홍보관련 메시지 전송
    SMS / LMS / MMS 모두 확인 가능

  • 컬러링 / 착신멘트 / TTS엔진

    컬러링 : 귀사의 컬러링을 모든 가상번호에 적용 사용자의 충성도 증대
    착신멘트 : 콜 유입시 귀사의 가맹점에 짧은 음원을 들려줌
    TTS엔진: 번호별 DB에 등록된 발신지명을 기계음으로 들려줌

  • 대시보드

    O2O/광고대행/콜분석 정형 대시보드 제공을 통해
    인바운드 콜에대한 인사이트를 활보 할 수 있음